| 제목 | 금요일은 |
|---|---|
| 작성자 | 잠이 |
| 등록일 | 2022-06-18 01:19:02 |
| 조회수 | 521 |
|
전엔 금요일 밤을 아주 좋아했어요
워낙에도 야행성 체질이고 금요일 밤은 부담이 덜하니 밤 새 혼자 놀이를 자주하곤 했어요 그런데 최근에는 피곤해서인지 늙어가는 중인건지 일찍 잠들게 되네요 오늘 모처럼 좀 쌩쌩한 상태로 밤을 즐기고 있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