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급여때문에 스트레스
작성자 똘이엄마
등록일 2022-06-17 20:15:03
조회수 1,547
매번 급여날이 7인데 20일이 지나서 주는데
매번 짜증납니다 이야기 해도 안되고 어렵다고 하소연 하구요
알고보면 습관이에요
그런데 4대보험 공제 금액이 28만원정도 때는것 맞나요
최저급여인데
힘들게 일하고 제날짜에 받지도 못하고 미치네요....
스트레스 만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