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퇴원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6-16 06:38:42 |
| 조회수 | 496 |
|
아버님이 입원하신지 거의 한달이 되어가네요. 빨리 퇴원하면 좋겠네요. 병간호 하시는 어머님도 걱정이네요.
|
|
| 제목 | 퇴원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6-16 06:38:42 |
| 조회수 | 496 |
|
아버님이 입원하신지 거의 한달이 되어가네요. 빨리 퇴원하면 좋겠네요. 병간호 하시는 어머님도 걱정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