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정담임이 연장샘으로 등록된 경우 |
|---|---|
| 작성자 | 정민맘 |
| 등록일 | 2022-06-15 13:38:25 |
| 조회수 | 1,092 |
|
제가 지금 0세 담임을 하고 있는데 연장보육 영아가 많아져서 연장 샘으로도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 혹시 따로 받는 수당이 있나요?
|
|
| 제목 | 정담임이 연장샘으로 등록된 경우 |
|---|---|
| 작성자 | 정민맘 |
| 등록일 | 2022-06-15 13:38:25 |
| 조회수 | 1,092 |
|
제가 지금 0세 담임을 하고 있는데 연장보육 영아가 많아져서 연장 샘으로도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 혹시 따로 받는 수당이 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