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전에는..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6-14 17:16:11 |
| 조회수 | 573 |
|
오전에는 공사현장 감리단에서
4시간 정도 근무를 하고 오후는 연장반교사를 합니다. 섬안에서 우리마을에 감리단을 뽑아서 일하게 되었는데 이틀 출근했지만 생각보다 서류일이 어렵지 않서 인지 아직까지 재미있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