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멀티회원과 스마트회원의 차이 |
|---|---|
| 작성자 | 호호 |
| 등록일 | 2022-06-13 10:40:31 |
| 조회수 | 782 |
|
멀티회원과 스마트회원의 차이 다들 아세요??
저희 원은 계속 멀티회원만 써왔는데 신청할때부터 스마트회원과는 뭐가 다른가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알아냇어욬ㅋㅋㅋㅋㅋㅋ 한마디로 스마트회원은 다~~~보는거고 멀티회원은 부분만 볼 수 있는거래요 어쩐지 멀티회원 신청했는데도 어떤 자료 볼려면 스마트회원으로 신청하라는 문구가 뜨더니 이런 차이였나봐요... 이번 회의때 원장님꼐 말해서 올해는 스마트회원으로 해볼까합니다.ㅎㅎㅎ 열심히 한다고 하면 해주시겠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