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병간호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6-09 06:50:57 |
| 조회수 | 692 |
|
아버님 병원 입원해 계신지 보름째인데 어머님이 병원에서 병간호를 하시는 상태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보호자는 한명만 있어야하고 시아버지라 며느리는 불편하고 어머님은 계속 전화로 힘들어 하시고 참 난감하네요. 간병인도 개인 간병을 쓰는것 같아 병원비도 감당이 안될것 같아 쓰지도 못하고 답답하네요 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