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월급 관련(원 급여, 수당) |
|---|---|
| 작성자 | MBTI |
| 등록일 | 2022-06-04 21:52:30 |
| 조회수 | 1,578 |
|
현 어린이집에서 올해 3년째 근무하는 교사입니다
3월부터 5월까지 원 급여를 1,718,770원으로 받고 있고 그 이외 장기근속수당 10만원에 처우개선비 23만원, 영아수당 26만원씩 받고 있거든요 그런데 다른 원에서는 한 원에서 계속 다니고 있으면 장기수당 말고 원에서 주는 수당이 있다고 들었는데 원래 원에서 수당을 주는건가요? 그리고 2022년도 기준에서는 1호봉이 2,018,400원인데다가 알아보니 4대보험을 뺀 급여로면 1,812,400원으로 받는게 실지급액이라고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나왔거든요? 그럼 이거 원장님께 이의제기 할 수 있는거에요? 선생님들은 어떻게 받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