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월급 관련(원 급여, 수당)
작성자 MBTI
등록일 2022-06-04 21:52:30
조회수 1,578
현 어린이집에서 올해 3년째 근무하는 교사입니다
3월부터 5월까지 원 급여를 1,718,770원으로 받고 있고 그 이외 장기근속수당 10만원에
처우개선비 23만원, 영아수당 26만원씩 받고 있거든요
그런데 다른 원에서는 한 원에서 계속 다니고 있으면 장기수당 말고 원에서 주는 수당이 있다고 들었는데
원래 원에서 수당을 주는건가요?
그리고 2022년도 기준에서는 1호봉이 2,018,400원인데다가 알아보니 4대보험을 뺀 급여로면 1,812,400원으로
받는게 실지급액이라고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나왔거든요?
그럼 이거 원장님께 이의제기 할 수 있는거에요?
선생님들은 어떻게 받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