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영유아건강검진 예방접종
작성자 붕ㅂ
등록일 2022-05-30 14:03:06
조회수 853
담당 업무를 맡았는데요
아이들 안내문을 나갔는데 수첩에 작성시에는 수ㅂ첩 복사에서 끼어 넣어야 되나요??
4월달에 나온아이가 5월달에 또 있는 이유는 뭘까요ㅠㅠ?? 전에는 개인이 알아서 각 반ㄷ꺼를 하였는데 지금은 제가 전체 원아꺼를 해야 하니ㅠ 머리 터질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