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영유아건강검진 예방접종 |
|---|---|
| 작성자 | 붕ㅂ |
| 등록일 | 2022-05-30 14:03:06 |
| 조회수 | 853 |
|
담당 업무를 맡았는데요
아이들 안내문을 나갔는데 수첩에 작성시에는 수ㅂ첩 복사에서 끼어 넣어야 되나요?? 4월달에 나온아이가 5월달에 또 있는 이유는 뭘까요ㅠㅠ?? 전에는 개인이 알아서 각 반ㄷ꺼를 하였는데 지금은 제가 전체 원아꺼를 해야 하니ㅠ 머리 터질꺼 같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