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산재처리기준 |
|---|---|
| 작성자 | 사니 |
| 등록일 | 2022-05-30 09:10:22 |
| 조회수 | 884 |
|
차량 돌고 아이들 모두 하차한 후 다시 자리에 앉으려는 순간 차가 출발해서 넘어졌어요
괜찮겠지 생각하고 유치원에 돌아왔는데 허리를 못 움직이고 너무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당분간 보호대 착용하고 그래도 아프고 안 좋으면 검사 다시 받자고 하더라고요 이런 경우도 산재 처리가 가능한가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