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마지막
작성자 누구누구맘
등록일 2022-05-28 08:18:07
조회수 494
아버님이 안좋으시다고 병원에서는 마지막까지 생각하는듯 말하네요. 코로나시국이라 면회도 안되고 새시아버님이라 남편도 법적 보호자도 아니고 답답하네요. 어머님도 건강하신편이 아니라 이런저런 생각에 잠도 안오고 답답합니다 ㅜㅜ 장례식을 치룬 경험이 없고 다른 자식들도 없으니 참...
이럴땐 형제라도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