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이들 책상 가림판 |
|---|---|
| 작성자 | 꾸꾸 |
| 등록일 | 2022-05-26 10:01:32 |
| 조회수 | 896 |
|
가림판을 사용한지도 이제 3년이 되어가네요~
처음에는 어색하다가 이젠 뭐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거리두기도 해제된 만큼 가림판을 떼어볼까~ 하는데 다른 원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저희는 유치원으로 5,6,7세가 모두 가림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