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발음이 안되는 아이 |
|---|---|
| 작성자 | 키키 |
| 등록일 | 2022-05-26 09:12:48 |
| 조회수 | 957 |
|
유치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7세 담임입니다~
저희 반 아이가 ㅅ과 ㄷ 발음이 안되고 문장을 이어서 말하는 것을 힘들어 해요 모델링 보여주고 또박또박 천천히 말할 수 있도록 하는데도 한계가 있네요 ㅠㅠ 어떻게 도움을 주면 좋을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