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아침 오이
작성자 상크미
등록일 2022-05-25 08:33:50
조회수 821
아침마다 채소를 먹으며 건강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지 3년차
오늘은 채소 샐러드가 없어
오이와 파프리카 먹네요
설탕 오이라고 하며 파는 오이
상큼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