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침 오이 |
|---|---|
| 작성자 | 상크미 |
| 등록일 | 2022-05-25 08:33:50 |
| 조회수 | 821 |
|
아침마다 채소를 먹으며 건강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지 3년차
오늘은 채소 샐러드가 없어 오이와 파프리카 먹네요 설탕 오이라고 하며 파는 오이 상큼하고 맛있네요 |
|
| 제목 | 아침 오이 |
|---|---|
| 작성자 | 상크미 |
| 등록일 | 2022-05-25 08:33:50 |
| 조회수 | 821 |
|
아침마다 채소를 먹으며 건강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지 3년차
오늘은 채소 샐러드가 없어 오이와 파프리카 먹네요 설탕 오이라고 하며 파는 오이 상큼하고 맛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