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연장보육 보육시간
작성자 세실
등록일 2022-05-25 00:42:56
조회수 957
현재 영아반 연장보육교사입니다.영아반은 월30시간으로 알고 있는데, 예를 들어 한아이는 5시5분 하원. 다른 원아는 5시30분 하원이 면 연장보육시간을 동일하게 보고 30분씩 ,둘 아이보육을 1시간으로 잡아야 하는지,35분 보육시간으로 해야 하는지요. 5시35분하원하면 1시간으로 보육시간이 되는지. 시간 계산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