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소방대피 시 전기 가스 차단 |
|---|---|
| 작성자 | 츄츄 |
| 등록일 | 2022-05-24 19:47:18 |
| 조회수 | 945 |
|
소방대피 훈련 시
전기, 가스 차단 해야하나요?? 어디에 상세히 나와 있나요?? 가스 누출 시에만 차단하는건지, 선풍기, 에어컨 켜놓고 대피해도 되는건가요?? + 지진 대피 시 지진이 멈출 때까지 책상 밑에서 기다려야 하는데, 책상이 제일 낮은 거예요. 만2세, 생일 지난 만3세 아이들이 들어가기에 낮아보이는데.. 휴식영역 매트, 쿠션, 가방으로 머리를 보호하면 될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