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소방대피 시 전기 가스 차단
작성자 츄츄
등록일 2022-05-24 19:47:18
조회수 945
소방대피 훈련 시
전기, 가스 차단 해야하나요??
어디에 상세히 나와 있나요??

가스 누출 시에만 차단하는건지,
선풍기, 에어컨 켜놓고 대피해도 되는건가요??

+ 지진 대피 시 지진이 멈출 때까지 책상 밑에서 기다려야 하는데, 책상이 제일 낮은 거예요.
만2세, 생일 지난 만3세 아이들이 들어가기에 낮아보이는데..
휴식영역 매트, 쿠션, 가방으로 머리를 보호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