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껌?? |
|---|---|
| 작성자 | ㅠㅠㅠ |
| 등록일 | 2022-05-23 18:05:00 |
| 조회수 | 477 |
|
자기가 필요할땐 같이 일하자고 부탁부탁하시더니...
이젠 필요없어졌다고... 관둬도 된다고 하시는.... 그분.... 어쩜 좋을까요?? |
|
| 제목 | 껌?? |
|---|---|
| 작성자 | ㅠㅠㅠ |
| 등록일 | 2022-05-23 18:05:00 |
| 조회수 | 477 |
|
자기가 필요할땐 같이 일하자고 부탁부탁하시더니...
이젠 필요없어졌다고... 관둬도 된다고 하시는.... 그분.... 어쩜 좋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