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소풍이 너무 걱정이에요.... |
|---|---|
| 작성자 | 보라비버 |
| 등록일 | 2022-05-23 16:13:53 |
| 조회수 | 962 |
|
곧 공원으로 소풍을 갑니다
이렇게 더운데 가는 것도 싫지만 만 2세를 원 담임으로 맡고 있는데 유독 튀어나가는 영아 친구가 한 명 있어서 너무 걱정이네요 ㅜㅜ 한 명은 12월 생이라 만 1세 마냥 어리고 아장 아장 걸어 다녀서 제가 손을 잡고 다녀야 하는데, 그 친구가 튀어나가면 12월생 친구 두고 바로 잡으러 가야 하고,,, 또 제가 잡으러 가면 남은 친구들을 챙겨줄 사람이 없고,,, 그 애는 제가 잡으러 가면 잡기 놀이 하는 줄 알고 더 웃으면서 도망가고... 다른 친구랑 손 잡으라고 하니까 절대 안 잡고 마음에 안 들면 그대로 바닥에 드러 누워버리네요 ㅜㅜㅜㅜ 제가 손 잡아주려고 해도 제 손도 거절하니 이걸 어째야 할지,,,, 보조 선생님은 만 1세에 붙는다고 하시니까 도와줄 사람이 없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소풍 너무 가기 싫어요....;_;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