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제발 좀 알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꼬롱
등록일 2022-05-21 21:16:11
조회수 1,347
애기가 말할 떄 발음이 부정확해서 종종 친구들이랑 대화하다가 친구가 응?뭐라고? 하는 상황이 돼서
제가 옆에서 알아 듣고 "아 ~했어?"하고 똑같은 말을 다시 들려주는 걸 표현하는 단어가 뭐죠.........
자꾸 재생, 반복 이런말만 생각나서 지금 주변에 도움요청중인데
다들 리부팅, 교정, 정정, 재반복 이러고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의민지 아는데 자기들도 단어가 갑자기 생각이 안난다고 저랑 같이 멘붕이 와서
본인들도 제발 알려달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발 알려주세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