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평가제 면담 |
|---|---|
| 작성자 | 원이들맘 |
| 등록일 | 2022-05-21 09:38:34 |
| 조회수 | 1,297 |
|
얼마전에 평가제가 끝났습니다.
신입 교사가 면담을 할 가능성이 많다고 해서 저는 제대로 준비도 못하고 한 번 숙지... ㅠ.ㅠ 근데 한명만 원장님이 선택해도 된다고 해서 원장님이 저를 선택해 버렸어요. 한번 숙지했는데.. 떨리는 마음으로 면담을 했는데 제대로 답을 했는지... 혹시 면담을 잘못해서 점수가 깍일 수도 있나요? 특별히 지적 받은 건 없는데.. 걱정이 되어서요.. 발표는 7월에 나는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