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평가제 면담
작성자 원이들맘
등록일 2022-05-21 09:38:34
조회수 1,297
얼마전에 평가제가 끝났습니다.
신입 교사가 면담을 할 가능성이 많다고 해서 저는 제대로 준비도 못하고 한 번 숙지... ㅠ.ㅠ
근데 한명만 원장님이 선택해도 된다고 해서 원장님이 저를 선택해 버렸어요. 한번 숙지했는데..
떨리는 마음으로 면담을 했는데 제대로 답을 했는지...
혹시 면담을 잘못해서 점수가 깍일 수도 있나요?
특별히 지적 받은 건 없는데.. 걱정이 되어서요..
발표는 7월에 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