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궁금해요!!! |
|---|---|
| 작성자 | 디디 |
| 등록일 | 2022-05-20 09:25:40 |
| 조회수 | 483 |
|
요즘 생활주제에 따라서 수업하시나요? 아님 놀이중심으로 하시나요?
어떤 식으로 기록하는지도 궁금해요~!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부쩍 잘 하고 있는게 맞는건지.. 모순이 생기네요ㅜㅜ |
|
| 제목 | 궁금해요!!! |
|---|---|
| 작성자 | 디디 |
| 등록일 | 2022-05-20 09:25:40 |
| 조회수 | 483 |
|
요즘 생활주제에 따라서 수업하시나요? 아님 놀이중심으로 하시나요?
어떤 식으로 기록하는지도 궁금해요~!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부쩍 잘 하고 있는게 맞는건지.. 모순이 생기네요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