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평가인증 (관련 이모저모 끄적이기) |
|---|---|
| 작성자 | 힘내자 |
| 등록일 | 2022-05-19 23:13:43 |
| 조회수 | 2,118 |
|
작년 코로나로 올해 밀려 평가인증을 합니다.
다음주네요 내일까지 서류며 대청소 체크하고 두근두근... 준비는 카더라가 아닌 교육과 평가메뉴얼 참고해서 준비했구요 다들 베테랑 선생님들이어서 알아서 척척... 준비가 어찌나 잘 되던지... 왜 이리 안 떨리고 평온 한지..ㅋㅋ 잘해 볼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려요 물어보시는 분계셔서... 생각나는 대로 몇자 적어봅니다 궁금증은 육종지에 물어보시면 젤 정확하구요 교실활동은 상호작용 위주 관찰하시구요 바깥놀이나 자유놀이시간은 정해진 운영시간을 준수하셔야 합니다. 안전, 위생을 꼼꼼히 따져보신다니 급간식 배식이나, 보육일지내의 안전교육실시부분 작성하면 따로 안전일지 안적어도 되구요 유아는 모여서 그룹 미디어 안전교육이나 비상대응 훈련을 해도 되지만 영아는 그룹모여 안전교육 불가.. 개별 교육입니다. 관찰일지는 한달 기준으로 기본생활영역은 꼭 들어가고 다른 관찰영역 한 가지씩(언어, 신체 자연탐구, 사회성...등등) 즉 두가지 영역을 작성하라고 하셨어요 운영일지에는 지역사회연계부터 출결 코로나 결석때의 대체보육상황, 식단이나 알레르기아동의 대체음식 표기..등등등 한눈에 다 볼수있게 표기를 상세히 적으라고 하시네요 교구준비는 대체로 영역별 3가지씩 월별 교구는 4가지 정도로 준비되어 있으면 되구요 보육일지는 간소화 일지로 작성을 했는데 반영, 제시등이 들어가구요. 원장님의 피드백도 있음 덧붙이시면 좋아요 자유시간 부분에 구연동화나, 생일잔치, 원내행사등을 시간에 맞게 넣어두면 된답니다. 또 생각나믄 적을게요.'대략... 서류작성등은 요정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