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복이없나?
작성자 성실여
등록일 2022-05-19 12:10:28
조회수 705
어린이집 원장 좋은곳에 있는 보육교사 쌤들 부럽다. 내가 다니는 원장 다혈질에 기분대로 하고 교사는 정시 퇴근 못하고 할일 많으면 교사 호출
나는 언제 일하라고 1년만 채우고 그만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