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복이없나? |
|---|---|
| 작성자 | 성실여 |
| 등록일 | 2022-05-19 12:10:28 |
| 조회수 | 705 |
|
어린이집 원장 좋은곳에 있는 보육교사 쌤들 부럽다. 내가 다니는 원장 다혈질에 기분대로 하고 교사는 정시 퇴근 못하고 할일 많으면 교사 호출
나는 언제 일하라고 1년만 채우고 그만하고 싶다. |
|
| 제목 | 복이없나? |
|---|---|
| 작성자 | 성실여 |
| 등록일 | 2022-05-19 12:10:28 |
| 조회수 | 705 |
|
어린이집 원장 좋은곳에 있는 보육교사 쌤들 부럽다. 내가 다니는 원장 다혈질에 기분대로 하고 교사는 정시 퇴근 못하고 할일 많으면 교사 호출
나는 언제 일하라고 1년만 채우고 그만하고 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