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저만 추운가요? |
|---|---|
| 작성자 | ㄱㄱㄱ |
| 등록일 | 2022-05-18 21:33:25 |
| 조회수 | 407 |
|
ㅠㅠㅠ 저만 추운가요?
아침 저녁으로 너무 쌀쌀해서 가볍게 입을 여름자켓 같은거 입었더니 가족들도 그렇고, 동료 교사들도 그렇고~ 얼어죽냐고...ㅠㅠㅠ |
|
| 제목 | 저만 추운가요? |
|---|---|
| 작성자 | ㄱㄱㄱ |
| 등록일 | 2022-05-18 21:33:25 |
| 조회수 | 407 |
|
ㅠㅠㅠ 저만 추운가요?
아침 저녁으로 너무 쌀쌀해서 가볍게 입을 여름자켓 같은거 입었더니 가족들도 그렇고, 동료 교사들도 그렇고~ 얼어죽냐고...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