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늘도 감사 |
|---|---|
| 작성자 | 아프지 말자 |
| 등록일 | 2022-05-17 23:13:14 |
| 조회수 | 300 |
|
몸이 안좋아 휴직을 생각하고 있어요
하지만 원장님이나 동료교사들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일을 계속 하는게 무리인듯 하지만 병원 다니며 열심히 하고 있어요 솔직 아이들도 예뻐서 늘 하루가 즐겁다가도 집에가면 솜뭉치 몸으로 누워있네요. 아아들과 내년 2월까지 잘 마무리 할수있도록 선생님들께 힘을 받아요^^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모두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