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오늘도 감사
작성자 아프지 말자
등록일 2022-05-17 23:13:14
조회수 300
몸이 안좋아 휴직을 생각하고 있어요
하지만 원장님이나 동료교사들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일을 계속 하는게 무리인듯 하지만 병원 다니며 열심히 하고 있어요
솔직 아이들도 예뻐서 늘 하루가 즐겁다가도 집에가면 솜뭉치 몸으로 누워있네요.

아아들과 내년 2월까지 잘 마무리 할수있도록
선생님들께 힘을 받아요^^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모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