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내일도 화이팅 |
|---|---|
| 작성자 | 으랏차차 |
| 등록일 | 2022-05-17 23:06:37 |
| 조회수 | 266 |
|
만3세 반입니다.
15명 정원 지난주부터 이번주 오늘까지 결석 한번이 없군요.. ㅋㅋ 다른 반은 봄나들이 가고 환절기 기침으로 몇명씩 빠지는데.. 4월부터 지금까지 딱 한명 1일 결석하고 계속 15명 출석... 그래도 결석하는 것보단 낫것쥬^^* 오늘도 수고했다'내일도 힘내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