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내일도 화이팅
작성자 으랏차차
등록일 2022-05-17 23:06:37
조회수 266
만3세 반입니다.
15명 정원
지난주부터 이번주 오늘까지 결석 한번이 없군요.. ㅋㅋ
다른 반은 봄나들이 가고 환절기 기침으로 몇명씩 빠지는데..
4월부터 지금까지 딱 한명 1일 결석하고 계속 15명 출석...

그래도 결석하는 것보단 낫것쥬^^*
오늘도 수고했다'내일도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