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여유~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5-17 18:42:00
조회수 476
저는 여수에 있는 금오도섬에살고 있어서

밤이 되면 퇴근 후 시간이 괜찮으면 원터치 가지고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 있게 커피도 마시고 과일, 과자등 간식도 즐기고

노래도 들으며 잠시 힐링을 함니다. 굳이 멀리가지 않아도

동네마다 다 다른 경치가 너무 예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