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여유~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5-17 18:42:00 |
| 조회수 | 476 |
|
저는 여수에 있는 금오도섬에살고 있어서
밤이 되면 퇴근 후 시간이 괜찮으면 원터치 가지고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 있게 커피도 마시고 과일, 과자등 간식도 즐기고 노래도 들으며 잠시 힐링을 함니다. 굳이 멀리가지 않아도 동네마다 다 다른 경치가 너무 예뻐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