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관찰도우미 |
|---|---|
| 작성자 | 관찰왕 |
| 등록일 | 2022-05-17 17:49:17 |
| 조회수 | 667 |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만 3세반을 맡은 초임교사입니다~!
요새 관찰일지를 쓰려고 하는데 쓸 시간이 충분하지가 않더라구요ㅠㅠ 근데 꼬망세 홈페이지에 관찰도우미가 있어서 들어가보니 관찰내용과 평가 예문도 나와있고 한글 문서로도 자유롭게 편집이 가능해서 시간이 굉장히 단축될 것 같더라구요!! 자동으로 등록도되니 원아명만 찾아서 볼 수 있어서 시간절약이됩니다ㅎㅎ 바쁘신 선생님들께 유용한 정보 공유드릴라고 글 올립니다~~ 관찰도우미 쓰려고 저는 유료회원까지 신청했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