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폐원.. |
|---|---|
| 작성자 | 도레 |
| 등록일 | 2022-05-17 09:01:49 |
| 조회수 | 1,845 |
|
6학급으로 운영되던 유치원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많이 빠져서 좀 나아지겠지 했는데 결국 폐원하게 되었어요ㅜㅜ 이곳 저곳 소개받기는 했는데 시기적으로 이직도 어렵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가는게 맞겠죠? 갑작스럽게 폐원한 곳도 있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