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폐원..
작성자 도레
등록일 2022-05-17 09:01:49
조회수 1,845
6학급으로 운영되던 유치원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많이 빠져서 좀 나아지겠지 했는데 결국 폐원하게 되었어요ㅜㅜ

이곳 저곳 소개받기는 했는데 시기적으로 이직도 어렵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가는게 맞겠죠?

갑작스럽게 폐원한 곳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