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발열체크,자가진단키트 아직도 하시나요?
작성자 꼬마선생님
등록일 2022-05-16 12:21:11
조회수 1,189
이제 방역수칙도 풀리고 열체크도 안하는데,,

어린이집에서 발열체크 계속 하고 계시나요?

그리고 자가진단키트 가정으로 1회씩 보내는데 이것도 계속 하시나요?

저희는 둘다 아직까지 하고 있는데 언제까지 해야하나 싶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