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발열체크,자가진단키트 아직도 하시나요? |
|---|---|
| 작성자 | 꼬마선생님 |
| 등록일 | 2022-05-16 12:21:11 |
| 조회수 | 1,189 |
|
이제 방역수칙도 풀리고 열체크도 안하는데,,
어린이집에서 발열체크 계속 하고 계시나요? 그리고 자가진단키트 가정으로 1회씩 보내는데 이것도 계속 하시나요? 저희는 둘다 아직까지 하고 있는데 언제까지 해야하나 싶네요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