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한 영역에서만 놀이하는 유아
작성자
등록일 2022-05-16 09:43:16
조회수 1,225
유치원에서 근무하는 6세반 교사입니다.

미술놀이만 하는 유아가 있어요. 한 영역이라고 하더라도 여러 놀이형태가 나타나고 활발하게 또래와 어울리면 괜찮은데

친구 한명하고만 놀거나 색종이 접기만 하고 다른 또래가 말걸면 놀이를 멈추고 자리를 피해요..

색종이 접기를 하다가 다른 영역에 서서 다른 친구들 놀이하는 것을 바라보고 있어서 중간 개입해서 어울릴 수 있게끔

유도했는데 바라보기만 하고 다시 미술놀이만 해요. 이런 경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