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4대보험 안내주는 원 |
|---|---|
| 작성자 | 보라반선생님 |
| 등록일 | 2022-05-15 21:32:51 |
| 조회수 | 792 |
|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3,4월 동안 그만두고 중도 퇴사를 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는데요. 퇴사를 하고 난 다음에 3월,4월 4대 보험도 안내준 걸 확인했어요^^;;;ㅋㅋ 정말 헛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마음같아서는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데 그건 안되는 일이니 꾹 참고 있는데요. 해결 방법 여러개 찾아봤는데 결국은 사업장에서 납부를 해야 한다고만 하더라구요. 이런 경우 있었던 선생님들께서는 어떻게 대처 하셨나요? 건강보험공단 측으로 연락했더니, 납부 안하면 압류한다고 이런이야기를 듣긴했는데 바로 압류를 하고 그런 건 아니더라구요. 구청이나 시청 보육지원팀에 연락을 해볼까 생각도 하고 있는데 어떻게 대처해야 현명할 지 고민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