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4대보험 안내주는 원
작성자 보라반선생님
등록일 2022-05-15 21:32:51
조회수 792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3,4월 동안 그만두고 중도 퇴사를 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는데요.
퇴사를 하고 난 다음에 3월,4월 4대 보험도 안내준 걸 확인했어요^^;;;ㅋㅋ
정말 헛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마음같아서는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데
그건 안되는 일이니 꾹 참고 있는데요.
해결 방법 여러개 찾아봤는데 결국은 사업장에서 납부를 해야 한다고만 하더라구요.
이런 경우 있었던 선생님들께서는 어떻게 대처 하셨나요?
건강보험공단 측으로 연락했더니, 납부 안하면 압류한다고 이런이야기를 듣긴했는데
바로 압류를 하고 그런 건 아니더라구요. 구청이나 시청 보육지원팀에 연락을 해볼까 생각도 하고 있는데
어떻게 대처해야 현명할 지 고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