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스승의날 선물
작성자 뚜비맘
등록일 2022-05-13 09:05:46
조회수 1,274
저는 5살 아이를 둔 엄마예요~

이번에 다니는 곳이 첫 기관이기도 하고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은데

선물은 안 받으신다고 하더라고요..

유치원에 선생님들 모두 드실 수 있게 케익이나 음료 등 먹을 것을 드리면 받으실까요?

이곳에 선생님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