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스승의날 선물 |
|---|---|
| 작성자 | 뚜비맘 |
| 등록일 | 2022-05-13 09:05:46 |
| 조회수 | 1,274 |
|
저는 5살 아이를 둔 엄마예요~
이번에 다니는 곳이 첫 기관이기도 하고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은데 선물은 안 받으신다고 하더라고요.. 유치원에 선생님들 모두 드실 수 있게 케익이나 음료 등 먹을 것을 드리면 받으실까요? 이곳에 선생님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 여쭤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