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구수당 보고서 |
|---|---|
| 작성자 | 뚜 |
| 등록일 | 2022-05-12 22:55:03 |
| 조회수 | 911 |
|
저희 원이 월급이외에 수당들이 있는데 그 중에 연구수당 이라는 것이 있어요~~
근데 그 연구수당에 대한 연구보고서? 이거를 한달에 한번씩 작성해야된다고 하더라고요 ~ 혹시 연구수당에 대한 연구보고서 작성하신 분 연구보고서 틀 좀 볼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