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
작성자 아메리카노커피
등록일 2022-05-12 20:25:05
조회수 453
여러분은 한 직장에 몇년 정도 근무하고 계신지요??
힘들어도, 속상한 일이 있어도 참고 견디다보면 괜찮은 거겠죠?
한 직장에 2~3년은 있나요? 선생님들도 쉬고 싶으실 텐데 ㅠ 지속적으로 근무하느라 힘드시죠 ㅠ
저도 쉬고 싶네요. 그래도 근무할 수 있는 나이 연령대라 참고 합니다.
한 직장에 1년있고 퇴직금받고 이런 과정을 자주하는 것도 아니죠~ 그래두 우리 모두 힘내봐요.
현재 코로나라 자리가 없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