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원에서 마스크 어떻게 하세요? |
|---|---|
| 작성자 | ㅇㅇ |
| 등록일 | 2022-05-11 09:13:13 |
| 조회수 | 1,215 |
|
실외에서 마스크 착용이 자율화 되면서 원에서는 어떻게 시행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저희 원도 슬슬 소풍도 가고 실외 놀이터에서는 마스크도 벗고 놀이하고 있는데 감기 걸린 친구들도 여전히 많고.. 실외 놀이터에서는 교사들도 벗어도 된다고 원장님이 그러시는데 막상 벗으려니 걱정이 되네요.. 다른 원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