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보조교사는...
작성자 까칠한그녀
등록일 2022-05-10 21:48:20
조회수 1,078
정교사가 몸이 아파 보조교사를 하게되었는데....
몸은 좀 편안하나 맘은 좀 답답하네요..ㅠㅠ
수업도 제대로 안되고...그렇다고 주도할수도 없고...
다좋을순 없는거죠?ㅎㅎ
그냥 넋두리해봅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