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조교사는... |
|---|---|
| 작성자 | 까칠한그녀 |
| 등록일 | 2022-05-10 21:48:20 |
| 조회수 | 1,078 |
|
정교사가 몸이 아파 보조교사를 하게되었는데....
몸은 좀 편안하나 맘은 좀 답답하네요..ㅠㅠ 수업도 제대로 안되고...그렇다고 주도할수도 없고... 다좋을순 없는거죠?ㅎㅎ 그냥 넋두리해봅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