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차 급여 |
|---|---|
| 작성자 | 응아 |
| 등록일 | 2022-05-09 21:14:02 |
| 조회수 | 1,173 |
|
혹시 다들 연차 사용하시나요? 저희는 연차없고 방학때 한번에 쉰다는데, 솔직히 좀 부당하다 생각해요 ㅠ 그리고 급여 총 액이 최저시급보다 낮아요 ;;;
|
|
| 제목 | 연차 급여 |
|---|---|
| 작성자 | 응아 |
| 등록일 | 2022-05-09 21:14:02 |
| 조회수 | 1,173 |
|
혹시 다들 연차 사용하시나요? 저희는 연차없고 방학때 한번에 쉰다는데, 솔직히 좀 부당하다 생각해요 ㅠ 그리고 급여 총 액이 최저시급보다 낮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