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내용과 같아요.
작성자 .
등록일 2022-05-07 15:56:38
조회수 1,015
제가 근무하는 곳이 유교과 나오신 분들이 없어요. 뭐 나왔다더라도 원장님, 저 이렇게 나 될까요?
근데 혹시 궁금한 게 있는 데욤 그 유교과 안 나오고 인터넷으로 보육교사 취득하신분이 유아반 맡는 경우도 있나요?
저는 유아반 해본 경험은 없습니다. 주위에서 원장들은 그 선생들의 스타일, 애들 다루는 스킬, 이런걸 판단해서 반을 정해준다하드라구요.

진짜 궁금한게요.
유치원은 어느 연령 때에 가는 게 좋을까요? ㅠㅠ
지금 30대인데 32살에 가면 늦을까요? 딱 연령이 정해진게 없기도 하고.. 댓글에 남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