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바깥놀이 시간이 궁금해요 |
|---|---|
| 작성자 | vvv |
| 등록일 | 2022-05-05 19:52:18 |
| 조회수 | 947 |
|
정규과정 일지/방과후과정 일지를 따로 작성하는 유치원이에요(둘 다 제가 담임이에요. 방과후교사가 따로 없어요ㅠㅠ)
바깥놀이 1시간 이상 해야하는 규정이 방과후 시간 안에서만 1시간인가요? 아니면 정규과정,방과후과정 모두 포함한 하루 중에서인가요? 원에서는 제대로 알려주는 사람이 없네요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