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바깥놀이 시간이 궁금해요
작성자 vvv
등록일 2022-05-05 19:52:18
조회수 947
정규과정 일지/방과후과정 일지를 따로 작성하는 유치원이에요(둘 다 제가 담임이에요. 방과후교사가 따로 없어요ㅠㅠ)
바깥놀이 1시간 이상 해야하는 규정이 방과후 시간 안에서만 1시간인가요?
아니면 정규과정,방과후과정 모두 포함한 하루 중에서인가요?
원에서는 제대로 알려주는 사람이 없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