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린이날 |
|---|---|
| 작성자 | 어른이 |
| 등록일 | 2022-05-04 14:24:24 |
| 조회수 | 1,114 |
|
꼬망세에서 미리 어린이날 선물도 사고 해서
저희는 어린이날 행사를 다 마쳤답니다~~ 지금은 평화로운 낮잠 시간이에요 ㅎㅎㅎ 오전에 신났는지 오늘은 다 낮잠에 빠졌네요~ 내일은 어린이날이니 이제 내 애를 위해 내일은 무얼할까 고민해봅니다. 어딜가든 사람은 많겠지만 아이를 위해 못갈곳은 없지요 ㅎㅎㅎ 동물원, 놀이공원 등등 어딜가야 즐거워할라나요 ㅎㅎ 다들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