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어린이날
작성자 어른이
등록일 2022-05-04 14:24:24
조회수 1,114
꼬망세에서 미리 어린이날 선물도 사고 해서
저희는 어린이날 행사를 다 마쳤답니다~~ 지금은 평화로운 낮잠 시간이에요 ㅎㅎㅎ
오전에 신났는지 오늘은 다 낮잠에 빠졌네요~

내일은 어린이날이니
이제 내 애를 위해 내일은 무얼할까 고민해봅니다.

어딜가든 사람은 많겠지만
아이를 위해 못갈곳은 없지요 ㅎㅎㅎ

동물원, 놀이공원 등등
어딜가야 즐거워할라나요 ㅎㅎ

다들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