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수교육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5-02 18:52:25 |
| 조회수 | 1,065 |
|
오늘부터 방과후 보수교육을 들어요 ~~
다행이 인강이 가능해서 다행이예요 ~~ 저희 여수 지역이여서 나주까지 가야만 했는데 ㅋㅋ 미리 신청해서 다행히도 ㅋㅋ |
|
| 제목 | 보수교육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5-02 18:52:25 |
| 조회수 | 1,065 |
|
오늘부터 방과후 보수교육을 들어요 ~~
다행이 인강이 가능해서 다행이예요 ~~ 저희 여수 지역이여서 나주까지 가야만 했는데 ㅋㅋ 미리 신청해서 다행히도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