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린이날 선물 |
|---|---|
| 작성자 | 매화꽃 |
| 등록일 | 2022-05-01 15:49:19 |
| 조회수 | 1,275 |
|
어린이날 선물 정하셨나요???
우리 교사들은 함께 사탕 바구니 만들어어서 어린이날 선물로 나가기로 했어요~~ 만들기를 또 해야하니 일은 많겠지만 아이들에게 선물로 준다고 하니 기분은 조으네요~~ 내일부터 만들기 돌입이네요~~ 모두들 5월 한달도 일은 많은 달이지만 파이팅 합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