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존재감...?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4-30 09:59:53 |
| 조회수 | 1,266 |
|
한 원에 오래 있었던 교사보다
올 해 새로 들어온 교사와 더 잘지내시는 원장님... 혹시 계실까요? 왜 그런걸까요?? |
|
| 제목 | 존재감...?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4-30 09:59:53 |
| 조회수 | 1,266 |
|
한 원에 오래 있었던 교사보다
올 해 새로 들어온 교사와 더 잘지내시는 원장님... 혹시 계실까요? 왜 그런걸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