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연예인들 인스타 하는 거
작성자 팅커벨
등록일 2022-04-29 16:57:44
조회수 744
사실 요즘 세상이 너무 무섭다는 걸 느껴요.

예를 들어 포켓몬빵 사준다고 아이를 유인해서 범죄 저지르는 사람도 있고, 몇 년 전에 한 카페에서 원아들 사진을 올렸다가 그 카페가 경찰에 신고 당한 적도 있고 등... 세상이 무섭네요.

연예인들도 일반인들처럼 인스타그램 같은 거 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걔네들이나 우리들이나 관종(관심받고 싶어하는 행동)이 있어서 하는 건데... 사실 연예인들 인스타 하는 건 반대인 것 같아요. 물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하는 건 이해를 해요. 근데 그 팬들이 그 연예인 가족이나 연예인에 대해 관심도 없고 그러는데... 왜 하는지 가끔씩은 이해가 안 가네요.

몇 달 전에도 한 연예인 자녀가 명문대 합격 했다고 인스타에다 올리고, 인터넷에다 합격영상 올려서 소문 퍼지고 유퀴즈에 나와서 대학 간 거 얘기를 했는데... 그 부모 자녀교육법까지 얘기했는데 어릴 때부터 예능 프로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자녀라고 막 출연시키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요. 모든 사람들(그 아이를 봤던 사람들, 연예인들, 팬들 등)이 그 연예인 자녀한테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명문대 갔다고 인생이 어떻게 되고 취업이 될 지 안 될지는 모르는 거 잖아요.

오히려 인서울에 있는 대학에 갔어도 최대한 인스타, 페북 이런 곳에다가는 소문을 내지 않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세상에는 조심스러워지는 게 답인 것 같아요.

몇 년 전에 어린이집 아이들과 어린이날 행사라고 인스타 사진 올렸었는데, 범죄의 표적이 될까봐 다시 지웠네요.

SNS하는 것도 신중하게 생각해야 되는 시기네요.

선생님들은 SNS 어떻게 활용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