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임신.. 중도 퇴사?
작성자 호마밍
등록일 2022-04-29 11:25:52
조회수 1,077
이 어린이집에서 일한지는 7년 되었네용,,.
저희 원은 특이해서 중간에 원장님이 바뀌십니다
이번 원장은 너무 힘드네요ㅠㅠ
제가 결혼을 한지 이제 4개월이에요
4월 중간에 코로나 확진이 되었는데 중간에 뭔가 이상해서 임신테스트를 하니 두줄,,,
이번주 7주차가 되었는데 유산기가 있다고 하네요ㅜㅜ
출산 예정일도 12월이라 저는 8월까지 하고 그만둘려고 했는데
유산기가 있다고 하니 시댁이며 남편이며 다 그만두라고 해요ㅜㅠ
저도 그만두고 싶구요
그래서 오늘 마칠때 원장님께 가서 5월 말까지만 일하겠다고 할 예정인데
안된다 하진 못하겠죠?
강하게 안되겠다고 할 예정이에요ㅠㅠ
매주 숲 활동과 매일 야근이 당연한 원장입니다... 시간외 수당은 1도 없고 월급도 7호봉은 개뿔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