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비도 오니까 더 일하기 싫으네요,,,ㅋㅋㅋㅋㅋㅋ |
|---|---|
| 작성자 | 보라비버 |
| 등록일 | 2022-04-29 09:33:24 |
| 조회수 | 701 |
|
비도 오고 축축하고 금요일이고 아직 출근한지 40분 밖에 안 지났다니 오늘따라 더 일하기 싫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 힘내세요 ㅜ! |
|
| 제목 | 비도 오니까 더 일하기 싫으네요,,,ㅋㅋㅋㅋㅋㅋ |
|---|---|
| 작성자 | 보라비버 |
| 등록일 | 2022-04-29 09:33:24 |
| 조회수 | 701 |
|
비도 오고 축축하고 금요일이고 아직 출근한지 40분 밖에 안 지났다니 오늘따라 더 일하기 싫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 힘내세요 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