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휴가로...
작성자 ^^
등록일 2022-04-28 07:26:35
조회수 1,266
혹시 명절이 있는 달에
2주 정도 휴가를 낼 경우...
15일 근무가 되지 않으면 수당은 나오지 않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