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휴가로...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4-28 07:26:35 |
| 조회수 | 1,266 |
|
혹시 명절이 있는 달에
2주 정도 휴가를 낼 경우... 15일 근무가 되지 않으면 수당은 나오지 않는건가요??? |
|
| 제목 | 휴가로...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4-28 07:26:35 |
| 조회수 | 1,266 |
|
혹시 명절이 있는 달에
2주 정도 휴가를 낼 경우... 15일 근무가 되지 않으면 수당은 나오지 않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