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만1세 산책하면 걷다가 자꾸 길바닥에 쪼그리고앉아서 바닥봐요
작성자 비얌
등록일 2022-04-26 17:23:24
조회수 1,147
다같이 손잡고 걷다가 쪼그리고 앉아서 개별행동해요.
관심같이 가져주고 관찰후 다시이동하면 또 앉고 반복되서 함께 이동하기가 너무힘드네요ㅠ
산책후 어린이집도 잘안들어가려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