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만1세 산책하면 걷다가 자꾸 길바닥에 쪼그리고앉아서 바닥봐요 |
|---|---|
| 작성자 | 비얌 |
| 등록일 | 2022-04-26 17:23:24 |
| 조회수 | 1,147 |
|
다같이 손잡고 걷다가 쪼그리고 앉아서 개별행동해요.
관심같이 가져주고 관찰후 다시이동하면 또 앉고 반복되서 함께 이동하기가 너무힘드네요ㅠ 산책후 어린이집도 잘안들어가려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