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직무교육
작성자 누구누구맘
등록일 2022-04-26 08:10:34
조회수 990
2018년에 1급승급교육을 받았고 2021년2월에 일을 그만두고 쉬고 있어요. 이럴경우 3년이 지났는데 직무교육을 받아야 하나요? 조금더 있으면 장기미종사교육 대상자가 될것 같은데 미리 직무교육을 받아야 하는지 온라인으로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