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직무교육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4-26 08:10:34 |
| 조회수 | 990 |
|
2018년에 1급승급교육을 받았고 2021년2월에 일을 그만두고 쉬고 있어요. 이럴경우 3년이 지났는데 직무교육을 받아야 하나요? 조금더 있으면 장기미종사교육 대상자가 될것 같은데 미리 직무교육을 받아야 하는지 온라인으로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
| 제목 | 직무교육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4-26 08:10:34 |
| 조회수 | 990 |
|
2018년에 1급승급교육을 받았고 2021년2월에 일을 그만두고 쉬고 있어요. 이럴경우 3년이 지났는데 직무교육을 받아야 하나요? 조금더 있으면 장기미종사교육 대상자가 될것 같은데 미리 직무교육을 받아야 하는지 온라인으로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